본문 바로가기
EAT EAT ㅣ미식일기

방배동 주 ㅣ 서울3대탕수육에 빛나는 탕수육 맛집

by 졍이일기 2020. 5. 11.

방배동 주 ㅣ 서울3대탕수육, 삼선짬뽕, 잡채밥 맛집 

 

갑자기 방배동 주의 탕수육이 생각나서 11시30분 오픈시간쯤 갔더니 한두석정도 좌석 여유가 있었다.

점심/저녁시간엔 웨이팅이 긴 곳이니 식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는 걸 추천

 

조선호텔 중식당의 창립 멤버인 주덕성 셰프의 중식당으로 탕수육맛집으로 소문난 곳

 

탕수육

대가방, 도원과 함께 서울 3대탕수육이라는 방배동 주의 탕수육!

주의 탕수육은 부먹으로 요리돼서 나오지만 찍먹파도 충분히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다. 

부먹에서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함. 튀김요리인데 이 신선함 무엇? 

몇대탕수육으로 꼽힌다는 게 맛있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기대하고 먹어볼만한 맛이다.

중국집이라면 이정도 퀄리티의 탕수육은 나와야하는거 아닌가.. 넘 맛있게 먹었다.

 

삼선짬뽕

삼선짬뽕은 꽤 매콤하나 자극적으로 매운맛은 아니다.

면은 심심한 맛이었고 국물이 텁텁하지않게 말끔해서 국물에 자꾸 손이 갔다. 양이 무지 많은편 

 

잡채밥

사실 잡채밥 왜 사먹냐고 생각했던 1인이었는데 사먹는건 다르긴 다르다.

오일리한 잡채와 밥이 불향과 어우러져 조화롭게 맛있었다. 잡채밥도 맛있게먹었다 

 

 

 

 

탕수육 : 24,000원

삼선짬뽕 : 9,000원

잡채밥 : 10,000원

 

평일 11:30~21:30 브레이크타임 15:00~17:00

월요일 휴무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