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EAT EAT ㅣ미식일기

마포 진미식당 ㅣ 최고의 간장게장, 이영자 맛집, 진미식당 예약, 주차

by 졍이일기 2020. 3. 23.

마포 진미식당 ㅣ 밥블레스유, 전참시, 수요미식회 간장게장

워낙 유명한 곳이라 예전부터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 드디어 와봤다. 그이름도 찬란한 진미식당!!

주말 저녁 예약은.. 예약하고 1달 후에나 올 수 있었다ㅎㅎ 여전해 진미식당~

 

계란찜, 게국지, 감태, 김 등등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간장게장과 먹어도 무리없을정도로 전체적으로 간이 심심하다.

진미의 간장게장!!

간장게장이 원래 그다지 저렴한 음식은 아니지만 진미식당은 특히 더 비싸서 나는 가격을 듣고 좀 놀랐는데.. 아주 크고 살이 꽉꽉 찬 실한 게가 나왔다.

궁금했던 맛!! 맛있다. 특히 간장게장인데 안 짜다.
알다시피 간장게장은 밥도둑이라고 불릴 정도로 밥을 부르는 음식인데 진미식당의 간장게장은 밥 없이 자꾸 살만 발라먹게돼서 게는 부족할지언정 밥은 부족하지 않았다는... ㅋㅋㅋㅋ

진미에서 맛보는 감태에 싸먹는 간장게장.. 기발하고 맛있다

명성만큼이나 맛있었던 진미식당. 비싼가격이 이해되는 곳

 

주차는 법원이나 우리은행에 하면 되고, 식당에서 1시간 주차권을 주신다

간장게장 : 1인 41,000원
일요일휴무

 

 

댓글